현대 자동차 리콜 아반떼 수리 받았어요
간혹 자동차 제조사에서 문제가 있는 차량에 대해서
리콜 조치를 시행한다는 뉴스를 들어 보신적 있으실겁니다.
자동차 리콜 이유는 자동차 제작 결함을 보완하기 위해서인데요
안전 기준에 적합하지 않은 경우와
안전 운행에 지장을 주는 결함이 발견 되었을 때 시행하게 됩니다.
현대 자동차 리콜 아반떼 수리 받았는데요
생각보다 방법과 절차가 간단했습니다.
오늘 아래와 같은 문자를 받았습니다.
리콜 안내 문자메시지인데요
문자를 발송하는 근거와 이유 절차 등을 상세히 보내왔네요
문자 내용에 따르면 아반떼md와 i30gd의 제동장치에 결함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정확한 것은 브레이크 페달 스토퍼가 제조상의 불량으로
제동등이 항상 켜져 있는 점, ESC 경고등 점등, 브레이크 페달 작동 없이
변속 가능 등으로 사고 발생 가능성이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현대 자동차 리콜 아반떼 수리 문자를 받으면서 함께 첨부된
위 이미지 파일에 적혀있는 서비스센터에 전화를 걸어서
가까운 블루핸즈 대리점을 안내받았습니다.
현대차 서비스센터에 도착하니
사무실에서 정비사 분이 나오셔서 안내를 해주셨습니다.
전산에 차량번호를 입력하시더니 잠시 후 리콜 대상 차량이 맞다고 하셨고
브레이크 페달 스토퍼에 결함이 있어서 그 부품만 간단히 교환하면 된다고 하셨습니다.
시간은 10분 정도 걸릴 거라고 커피 한잔 하고 계시라고 하셨어요
블루멤버스 정기점검 포스터인데요
8년 동안 무상 점검을 8회 해준다고 하네요
이런 서비스가 있는줄 몰랐는데 이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곳 저곳을 둘러보고 있었는데 5분 만에 아반떼 수리가 끝났습니다.
제동장치 결함이라 간단한 부품만 교환하면 된다고 하시더니
정말 빨리 끝났네요
오늘 현대 자동차 리콜 아반떼 수리 문자를 받고
5분만에 서비스를 받아서 앞으로는 안전하게 운행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자동차 리콜센터 (http://m.car.go.kr/main.jsp?menuId=recall_search)에서
자신의 차량이 리콜 대상인지 조회가 가능한데요
지금 바로 조회 해보시고 본인이 리콜 대상인지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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